[여시뉴스데스크]靑 "김민석 총리 노고 감사…지난1년 정부성과는 金총리 성과" 작성자야호yaho|작성시간26.06.07|조회수3,966 목록 댓글 8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야호yaho)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23985?sid=100[속보] 靑 "김민석 총리 노고 감사…지난1년 정부성과는 金총리 성과" n.news.naver.com속보라 내용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곽민경박보명한지민 | 작성시간 26.06.07 당대표로 갑시다ㄱㄱㄱㄱㄱ 작성자크쿠다쓰 | 작성시간 26.06.07 시그널 나 알아들었긔 작성자오호라리야 | 작성시간 26.06.07 당대표가야됨 가자가자가자!!!!!! 작성자수건하트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작성자우린 초라 해 져도 다시 빛나 | 작성시간 26.06.07 시그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