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잠실 폭동으로 인해 대관한 핸드볼경기장을 뺏긴 하이브...jpg 작성자떡볶이보유국가|작성시간26.06.07|조회수16,683 목록 댓글 4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떡볶이보유국가6.6 - 6.7 이틀동안 하는 위버스 콘서트공연은 체조경기장에서 하고대기중인 팬들 휴식공간으로 핸드볼경기장도 대여해놨는데폭도들이 무단점거를 해버리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버림..콘서트 갔다고 꾸짖는건 덤. 팬들이 먼저 예매했는데요?폭도들의 뻔뻔한 민폐짓에 분노한 팬들심지어 신고도 되지않은 불법 집회인데,진지하게 국가 차원에서 손해배상 청구해야되는거 아닌가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무튼 규탄한다 이것저것 보장하라 | 작성시간 26.06.07 빠순이들이 시발 니네보다 집회도 몇배로 더 했을텐데 한번 꼴랑 나온 주제에 뒤진다 진짜 작성자manifesto | 작성시간 26.06.08 서울시장 뭐하냐 작성자코맬 | 작성시간 26.06.08 팬들 무슨 좌임 ㅠ ㅋㅋㅋㅋ 작성자동구라미라미 | 작성시간 26.06.08 돈 안내고 남의거 뺏기 대박이다 작성자구름위를뚱뚱 | 작성시간 26.06.10 개에바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