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한국 치킨 그리웠다” 젠슨 황, 깐부치킨 또 간다 작성자말차말자말짜|작성시간26.06.07|조회수19,675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aver.me/FXnvoaJi“한국 치킨 그리웠다” 젠슨 황, 깐부치킨 또 간다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깐부치킨을 찾는다. 7일 업계에 따르면 황 CEO는 이날 오후 7시쯤 서울 강남구 깐부치킨 삼성점에서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만날 예정이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쉴드치지마진짜 | 작성시간 26.06.07 깐부 존맛이긴해 작성자이번주만버터 | 작성시간 26.06.07 시구하고 치킨? 지대로 즐기시네 작성자물귀신 | 작성시간 26.06.07 이쯤되니 걍 먹보같으신데 작성자척추척척추 | 작성시간 26.06.07 집엘안가네 작성자Hell Angel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