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한국 치킨 그리웠다” 젠슨 황, 깐부치킨 또 간다

작성자말차말자말짜|작성시간26.06.07|조회수19,675 목록 댓글 26

출처: https://naver.me/FXnvoaJ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쉴드치지마진짜 | 작성시간 26.06.07 깐부 존맛이긴해
  • 작성자이번주만버터 | 작성시간 26.06.07 시구하고 치킨? 지대로 즐기시네
  • 작성자물귀신 | 작성시간 26.06.07 이쯤되니 걍 먹보같으신데
  • 작성자척추척척추 | 작성시간 26.06.07 집엘안가네
  • 작성자Hell Angel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