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이번에도봄이올까요 ㅇㅈㄹ 여름처오고있어서더워죽겟는데닥쳐라진짜 작성자물복사냥꾼|작성시간26.06.07|조회수7,13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engwoocom/status/2063292335518298209?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볼래 | 작성시간 26.06.07 그야 계엄 때는 입장 밝혀야 되는 시기였으니까! 2찍이 또 사람 질리게 하네 작성자Roopretelcham. | 작성시간 26.06.07 아니 2찍 연예인들 많은데 왜 걔들한테는 선결제 해달라고 안해...? 구걸하는거 개짜친다ㅋㅋㅋㅋㅋ 작성자장 만 월 | 작성시간 26.06.07 카리나한테 얘기하라고 ㅋㅋㅋ 작성자설탕도넛 | 작성시간 26.06.07 아니 2찍인거 ㅈㄴ 티내던 아이돌,연예인들, 인플루언서 개많잖아 걔네한테 가서 ㅈㄹ이나해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