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번에도봄이올까요 ㅇㅈㄹ 여름처오고있어서더워죽겟는데닥쳐라진짜

작성자물복사냥꾼|작성시간26.06.07|조회수7,133 목록 댓글 4

출처: https://x.com/engwoocom/status/2063292335518298209?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볼래 | 작성시간 26.06.07 그야 계엄 때는 입장 밝혀야 되는 시기였으니까! 2찍이 또 사람 질리게 하네
  • 작성자Roopretelcham. | 작성시간 26.06.07 아니 2찍 연예인들 많은데 왜 걔들한테는 선결제 해달라고 안해...? 구걸하는거 개짜친다ㅋㅋㅋㅋㅋ
  • 작성자장 만 월 | 작성시간 26.06.07 카리나한테 얘기하라고 ㅋㅋㅋ
  • 작성자설탕도넛 | 작성시간 26.06.07 아니 2찍인거 ㅈㄴ 티내던 아이돌,연예인들, 인플루언서 개많잖아 걔네한테 가서 ㅈㄹ이나해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