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로설 작가분이 허남준 연기에 대한 글인데 공감가서 퍼옴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6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딸기청 작성시간26.06.09 맞아 그 '오글거리는 대사'를 잘 치는게 진짜 연기를 잘한다라고 느낌ㅋㅋㅋㅋ진짜 현실에서 뱉어도 이상 없을정도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는 개 산책 작성시간26.06.09 맞네...허씨 연기 너무 좋은데 그 이유를 알 수 없었는데 이거였어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플망고망고애플 작성시간26.06.10 얼굴 잘써서 좋아 연기 넘 잘함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꾸와꾸침대 작성시간26.06.11 연기도 잘하고 목소리 톤도 너무 좋음 앞으로 더 잘 될것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윌리엄존폴리도리 작성시간26.06.21 목소리가 좋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1 22 23 현재페이지 2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