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사무원 nn번 해본 공무원인데 시스템상 부정선거 절대 못해;;; 개답답하다 작성자내계좌두배된다|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8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geguri 작성시간26.06.07 애초에 뭔 계엄이후 지선인데 결과가 그럼 국힘으로 나오겄냐고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rr 작성시간26.06.07 부정선거하려면 투표소 사무원 참관인 경찰까지 싹다 매수해야하는데 되겠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찷여 작성시간26.06.07 하 진짜 개표사무원해봤는데 부정선거라는거 절대 있을 수가 없어인간들이 이 절차를 모르니까 멍청한 용기로 할 수 있는 말이라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acht 작성시간26.06.07 진심 선거사무 시켜야됨 ㅋㅋㅋ 사전투표도 표 하나하나 다 전산으로 갯수올라가고 실물갯수 확인하고 경찰 대동해서 보내고 하는데 어떻게 부정선거 할수가있어 눈이몇개고 사람이몇명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피티내친고 작성시간26.06.07 ㅠㅠ그니까 지원해봐 나도공뭔인대답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