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투표사무원 nn번 해본 공무원인데 시스템상 부정선거 절대 못해;;; 개답답하다

작성자내계좌두배된다|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8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geguri 작성시간26.06.07 애초에 뭔 계엄이후 지선인데 결과가 그럼 국힘으로 나오겄냐고 ㅅㅂ
  • 작성자 horr 작성시간26.06.07 부정선거하려면 투표소 사무원 참관인 경찰까지 싹다 매수해야하는데 되겠냐?
  • 작성자 밤찷여 작성시간26.06.07 하 진짜 개표사무원해봤는데 부정선거라는거 절대 있을 수가 없어
    인간들이 이 절차를 모르니까 멍청한 용기로 할 수 있는 말이라고 생각함
  • 작성자 yacht 작성시간26.06.07 진심 선거사무 시켜야됨 ㅋㅋㅋ 사전투표도 표 하나하나 다 전산으로 갯수올라가고 실물갯수 확인하고 경찰 대동해서 보내고 하는데 어떻게 부정선거 할수가있어 눈이몇개고 사람이몇명인데
  • 작성자 지피티내친고 작성시간26.06.07 ㅠㅠ그니까 지원해봐 나도공뭔인대답답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