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하이브가 팬들 쓰라고 부른 통신차량도 날조하는 극우들

작성자사랑해도혼나지않는꿈이였다|작성시간26.06.07|조회수9,708 목록 댓글 5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4213139



통신을 끊는데 통신차량이 왜 가니 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E MY | 작성시간 26.06.07 음.. 마이크로소프트 왜 독점사용하냐고 따지는 그 의원보는거같음
  • 작성자캐비넷으로돌아가라 | 작성시간 26.06.07 통신 잘되게 해주려고 놔둔거잖아 ㅋㅋㅋㅋㅋㅋ 제발
  • 작성자미지근한사람1 | 작성시간 26.06.07 ????너무 멍청하니까 뭐라고 할수가없다
  • 작성자고양이 확대범 | 작성시간 26.06.07 ㅅㅂㅋㅋㅋ도라이들인가 아 ㅋㅋㅋㅋㅋㅋ ㅠㅠ
  • 작성자우쭈쭈뽀유 | 작성시간 26.06.07 멍청하다고 표현하기도 아깝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