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광주人들 개꿀잼 터진 유노윤호와 손호준과 친구들의 광주 배틀.jpgif

작성자발라더와댄서|작성시간26.06.07|조회수59,389 목록 댓글 25

 

 

 

 

gif

무지라는 말 사투리아님요?

 

 

jpg

엥 뭔소리냐능? 표준어아님?

 

 

 

gif

절레절레

 

 

jpg

무지 아픈데 했다가

 

 

gif

혼나쪄

 

 

 

gif

에이 그게 아니고

아↘ 픈↗ 디↘ 라고

해서 그런거 아니냐능?

 

 

 

gif

아니라느뇨!!

 

 

 

 

 

gif

긍께 네가 무지 아↘포↗요↘

라고 그랬을거라능

 

 

 

 

 

gif

빵 터짐 + 환장

 

 

 

 

gif

아↘포↗요↘  꿀잼

 

 

 

 

 

gif

아↘ 픈↗ 디↘도 꿀잼

 

 

 

 

gif

아니라느뇨 올라가쨔!

 

 

 

 

 

jpg

여튼 <무지> 표준어 맞습니다

 

 

 

 

 

jpg

이번엔 동네 이야기

 

 

 

 

 

jpg

(현)송정동 (구)송정리 출신인

아픈디~ 친구와 손호준

 

 

 

 

jpg

근데 왜 말투가 다르냐능?

 

 

gif

사투리 안 심한 척~

하는 (구)해태

 

 

 

 

jpg

학교가 다른 동네였어서

그렇다고 변명하는 아픈디 친구

 

참고로 송정동에서 봉선동은

엄청 끝과 끝

 

 

 

 

jpg

엥? 그게 무슨 상관 ㅎ

그러거나 말거나 님 동네는

송정리자네~

 

(송정동은 송정리에서 동으로

승격된지 얼마 안되서 송정리라는

지명이 입에 붙은 모자 친구)

 

 

 

jpg

모자친구의 디스에

뿔난 아픈디 친구

 

"야 첨단 논밭!"

 

친구 동네 논밭이라고 디스잼

 

 

 

 

gif

됐거등 우리동네가 더 짱이거등?

 

 

 

 

 

jpg

동네부심 뿜뿜

 

 

 

gif

공원 있다고 자랑

신도시 부심

 

 

 

gif

허? (장난까냐?)

우린 영산강 줄기를 끼고 있어~ (엣헴)

 

 

 

gif

우린 리↘ 버↗ 뷰↘지

 

 

 

gif

발전된 동네의 척도는

영화관이 있냐 없냐 아니냐능?

 

 

 

 

gif

(같잖음) 기차역있냐능?

 

 

 

 

jpg

과열양상

 

 

 

 

gif

미안한데 우리 그만하면

안될까 ㅎ

 

손호준이 중재한 동네 배틀 후

 

 

 

 

jpg

출생지 배틀 거는

아픈디 친구

 

 

 

jpg

질새라 출생 병원 밝히는

유노윤호와 모자친구

 

 

 

 

gif

가만 듣고 있던 손호준...

 

ㅎ...나도 말해야되냐능?

 

 

 

 

 

 

 

gif

쨌든 결론은

훈훈하게

 

 

 

___

 

맨날 서울 지리에 대한 이해도는

100%라는 인식 깔고 당연하단 듯이

 

 

"차비 없어서 서울 뫄뫄서

솨솨까지 걸어다님요"

 

"헤에? 그 거리를요?"

 

이러거나

 

 

"전 서울 솨솨 출신이요"

 

"오.. 바로 옆동네네요 전 뫄뫄!"

 

 

이런식으로 서울 지리 기준으로

방송에서 말하는 거

좀 어리둥절행이었는데

이렇게 지방인들이 자기들

지역 이야기로 공중파 황금시간대에서

이야기하는 거 넘나 잼나서 캡쳐 ㅋㅋ

 

 

 

 

 

+ 원글 스크랩 불가로

출처 통째로 긁어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라비아따 따따따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 배틀 뜨는 것도 개웃긴데 백퍼 아픈디요 아포요 라고 해서 알아챗을 거 같음 ㅋㅋㅋㅋㅋ 나도 자꾸 아픈디라고 함
  • 작성자흘러가는 인생 | 작성시간 26.06.07 영상 보고싶다ㅋㅋㅋㅋㅋ
  • 작성자Doitdoitchu | 작성시간 26.06.07 아 ㅈㄴ웃겨 ㅋㅋㅋㅌㅌㅌㅋㅋㅌ ㄴㄷ고향광주라 어딘지 다알아서 웃기다 ㅠ ㅋㅌㅋ
  • 작성자냥이밥셔틀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친가 광주라 다 알아들음 꿀잼
  • 작성자아껴쓰고나눠쓰고바꿔쓰고다시쓰고 | 작성시간 26.06.08 영상으로 보고싶닼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