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맛이 궁금한 음식 TOP1.jpg

작성자용호초로 나온나 시뱅알|작성시간26.06.07|조회수29,742 목록 댓글 71




* 업로더 유의사항 : 정치, 성혐오, 광고, 분쟁성, 어그로 게시물작성 금지

* 댓글러 유의사항 : 정치, 성혐오, 광고, 분쟁성, 어그로 댓글작성 금지












태국 망고밥

어떤 상상으로도 무슨맛일지 예상이 불가능


태국길거리에서 흔히볼수있다고 함 ( 잘팔린다는 얘긴데..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펄밀크티 | 작성시간 26.06.07 한 번 먹고 안먹음
  • 작성자로제샹궈에크림새우젭알먹어바 | 작성시간 26.06.07 존맛 약밥식감에 떡같아
  • 작성자탕슉 | 작성시간 26.06.08 밥이 한국 밥 맛이 아니고 찰지고 연유 뿌려서 단 떡 같다고 보면 됨
  • 작성자라오스 바지 | 작성시간 26.06.08 존맛이야 잡사봐... 찹쌀에 연유라 밥느낌이 아님...
  • 작성자어나더 | 작성시간 26.06.08 그냥.. 달아.. 밥도 달고 망고도 달고....
    그냥 달고 맛있는 망고만 먹는게 나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