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 도배 인건비 20만원에 "미쳤냐, 며느리 네가 직접해" (동치미) 작성자yammyy|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바라기반 채성아선생님 작성시간26.06.07 대본이든 뭐든 예전부터 저 할머님 남자는 하늘이다 컨셉 자체가 보기가 거북함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혐중일 작성시간26.06.07 222냅다 대본은 아닐꺼같음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을짓자 작성시간26.06.07 대본일거야 유툽에선 완젼 다르시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미의세포들 작성시간26.06.07 유튜브에서 전혀 다름 저거 보면서 기혼들 자위하는 프로라 저런 대본으로 나오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쓰껄판다 작성시간26.06.08 근데 전원주 유튜브 보니까 며느리랑 엄청 사이좋든데 며느리도 엄청 웃으면서 어머니 어머니 하면서도 할말은 다 하고 싹싹하게 챙기고 옛날에 전원주가 밖에서 며느리 욕 엄청 한거 치고는 며느리가 인상도 좋고 말투도 고상해서 의외였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