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ㄹㅇ 한국의 깐부나라....jpg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7|조회수6,611 목록 댓글 29

출처: 여성시대 정땅콩
https://theqoo.net/hot/4132814085?filter_mode=norma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척추척척추 | 작성시간 26.06.07 diving 헐 진즉에 있었군아ㅋㅋㅋㅋ 여행가볼생각 한번도 안해봤는데 궁금해짐
  • 답댓글 작성자나T야. | 작성시간 26.06.07 척추척척추 N년살았어요…개강추드립니다…정말친절하고 다들 한국좋아하고 살기너무좋은곳 공기제외….
  • 작성자글루땃치욘 | 작성시간 26.06.07 와 의외로 사이 좋네 몰랐어 ㅋㅋㅋ 예전에 우리가 코로나 때 도와줘서 내전 일어났을 때 한국인들 같이 데리고 나옴! 하는 거 봤었는데 그게 이거였구나 단순한게 아니라 역사가 길었네
  • 작성자놀래미우짤래미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굿굿
  • 작성자하이히흐 | 작성시간 26.06.07 어머 개씹감동ㅋㅋㅋㅋㅌ저렴한데 적절해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