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깐부치킨 관련주(?) 국장 근황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7|조회수10,405 목록 댓글 8

출처: https://x.com/sonsarang3814/status/1984067732749611221?t=0m3HQWtd5Kudy9n_XV0nuQ&s=19






창의력 도저히 못 따라가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형매니아 | 작성시간 26.06.07 아 국장 어렵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ALTOS | 작성시간 26.06.07 이게 국장이지
  • 작성자초코윌넛 | 작성시간 26.06.07 시발 개어려움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kaku | 작성시간 26.06.07 etf만들어
  • 작성자눈치챘다사과해라 | 작성시간 26.06.07 아직 멀었다 나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