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남친이랑 안싸우려고 남을 감쓰로 쓰는 이기적인 행태.twt

작성자두바이버터쫀디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1,790 목록 댓글 21

출처 : https://twitter.com/UNHRDO_BERLIN/status/1559552719240671234?t=kVMq7ca7RchcxiaaLz6ZAQ&s=19

어떤 유튜버는 아예 남친이랑 사귈때는 "욕받이무녀" 친구가 있어야 남친이랑 안싸우고 장기연애 가능하다고 꿀팁이라고 알려줌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물주가될휴먼 | 작성시간 26.06.07 C8…남자만 가지고 그런거 아니고 지들끼리 하하호호 할려고 중간에 사람끼워서 그사람 쿠션으로 쓰다 버리는 짓 몇번이나 하는 사람들 목격하고 인류애 재기함;
  • 작성자렌토보다 느리게 | 작성시간 26.06.07 남편한테는 감히 찍소리 못하니까 친구 감쓰로 쓰고 그렇게 얻은 에너지로 애 만든다며
  • 작성자고양이토끼갱얼쥐 | 작성시간 26.06.07 몇명생각나네ㅋ 자아없어서 결혼까지 잘한듯 걔네한텐 그게 복이지 뭐
  • 작성자그런거싫어 | 작성시간 26.06.07 나는 그냥 헤어지라고하니까 나한테는 별말안함ㅜ 헤어져 뭐그런놈하고 사귀냐 헤어져 ㅋㅋ
  • 작성자운동많이된다 | 작성시간 26.06.08 ㅎ 남친 바람펴서 같이 욕해주고 헤어지라고 20번 말했는데 나한테는 헤어졌다고 구라치고 다른사람 만나는 코스프레 해놓고 알고보니 바람핀 남친이랑 계속 사귀고 결혼까지 함ㅎ대체 왜이럴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