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형배영평영접영 다 배우면 수영 끝이야? 작성자한아증권|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글루타티오온 작성시간26.06.07 그리고 영법 4개 다 배우고 나면 느끼죠결국 자유형이 젤 어렵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암 그만혀요 작성시간26.06.07 헐 진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니 그니까 내말 들어봐봐 작성시간26.06.07 자유형이 제일 어렵고 제일 무한 교정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rfer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ㅋ글 너무 웃기다 잘봤어나는 어릴때 기본 영법 다 배우고 요샌 그냥 자유형 천미터만 조지는데 턴 연습해봐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이비제트 작성시간26.06.07 반년 째 플립턴을 못하고 있어요..... 지난 금욜에도 스타트 하다가 가슴 찰싹, 허벅지 찰싹 ㅠㅠㅠㅠ 오리발 하는 날만 재밌음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센틀리에 작성시간26.06.07 난 머리내놓고 유유히 떠다니면서 수영하는걸 배우고 싶은데 그게 젤 어려운 거라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칼퇴만이살길이다 작성시간26.06.07 수영5년됐는데 아직도 플립턴을 못해ㅎ 영원히 사이드턴만 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07 영법 다 배우는거도 힘들더라 눈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동산 작성시간26.06.07 접영 ..어캐해..물론 평영도 엉망이긴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락파워전사 작성시간26.06.07 수 영 재 밌 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크셔 해서웨이 작성시간26.06.07 짤 보니까 내가 얼마나 엉망인지 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재밌다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런치타임메뉴사절 작성시간26.06.07 오늘 플립턴 연습하다 코로 물 5리터 먹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뻐킹어른 작성시간26.06.07 여기에 구조수영 트러젠이랑 입영까지 하면 무한 증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나두가나두 작성시간26.06.07 글이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고향 사랑하는 광주광역시 작성시간26.06.07 바사로킥!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백통먹어야지 작성시간26.06.07 아 설명 너무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겠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레이오프 작성시간26.06.07 난 영법 섞는거도 좋아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강쥐건강해 작성시간26.06.09 글이존나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맛고굼씨 작성시간26.06.10 난.. 어릴 때 배웠는데 다이빙 너무 무서워서 수영관뒀어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댕이 작성시간26.06.10 맞아 이놈의 자유형은 맨날 교정받음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