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Kiki09)
AI와 인간에게 고민 상담하면 누가 더 잘할까?
직접 실험해 봄ㅇㅇ
벌써부터 자신 없는 인간 대표ㅜ
(정신과 전문의 15년 차임)
반면 의기양양한 챗지피티ㅋㅋ
참가자: 5년 친구랑 손절할까 말까?
>> 챗GPT: 왜 손절하려는데?
참가자: 나를 밑으로 보는 느낌이라?
나한테는 지적하면서 자기는 지적하지 말래ㅡㅡ
>> 챗GPT: 그건 선 넘은 거 맞아ㅇㅇ
챗지피티와의 상담이 꽤나 만족스러운 참가자
반면 인간은 ‘손절과 그대로 지낸다’의 사이에
어떤 선택지가 있을지 물어봄
쉽사리 답을 하지 못하는 참가자
이외에도
-알바 사장님한테 혼날까 무섭다
-지쳤는데 일을 계속할지 고민이다
질문에 AI랑 인간이 상담해줌
https://youtu.be/SywLpxXNj68?si=eykGL16-UnxsBYUE
대결의 승자는 영상에 나오고
나도 AI랑 상담을 많이해서 결과가 흥미로웠음
경험해본 여시들의 생각도 궁금하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육뎨뎨 작성시간 26.06.07 이건 심리상담가랑 gpt를 비교해야 하는거 아닌가? 정신과 의사는 약물 전문이고 심리상담가는 상담 자격증 있는 전문가라 다른걸로 아는데
-
작성자고양이가지구의중심 작성시간 26.06.07 상담사는 사바사라 그리고 돈없으면 챗지피티가 압승임 ㅋ
한번에 10 낼 비용 없어 -
작성자핫도그핑거 작성시간 26.06.07 닥 후
-
작성자리스탙트 작성시간 26.06.07 나도 상담갔다와서 와닿지않는거 지피티나 제이나이로 정리?하면서 좀 마음 편해졌어
-
작성자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 26.06.08 일단 나는 상담가선생님들이랑 라포쌓는 과정이 어렵게 느껴져서 지피티가 훨씬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