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느개비 코스트코 양파도둑 작성시간26.06.07 이 글 볼때마다 댓 흐름이 똑같아서 신기함... 초반에 뭐가됐든 참교육 감성 싫다는 댓에 숫자댓 달리다가 점점 다들 내용 하나하나 읽어보더니 저 버스기사 대체 운전을 어떤 예비살인마처럼 하고 다니길래 벌점을 저렇게 받냐는 운전자 댓으로 댓플이 항상 바뀜..
물론 나도 저 버스기사 제정신 아니라고 생각해 대부분의 운전자들이 과속딱지 어쩌다 한두번 끊기지 평생 중침은 커녕 벌점초과 될 일 없이 운전함.. 저사람 이번에 임자 만난거지 저러고 냅뒀으면 언젠가 사상자 1n명짜리 사고도 내려면 냈을 사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