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매미 소리는 시끄러운데 귀뚜라미 소리는 왜 감미로운지 궁금한 달글

작성자나무기차|작성시간26.06.07|조회수2,232 목록 댓글 28

출처: 여성시대 쏘인

 

 

 

 

 

 

사실 달글 아님

 

 

 

 

 

둘 다 울어제끼는 곤충인 건 똑같은데

 

매미 소리는 거의 소음 수준으로 느껴지지만

 

 

귀뚜라미 소리는 오히려 운치 있게 느껴짐

 

 

둘이 활동하는 시간대(낮/밤)가 달라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건지 궁금한 달글 (사실 달글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척추척척추 | 작성시간 26.06.07 나 매미소리 좋아함 킄크크
  • 작성자Sayclub | 작성시간 26.06.07 매미도 맴맴맴맴~~~ 하는건 괜찮음
    쓰피오!!!쓰!!!!!!!쓰삐요스!!!! 쓰삐요!!!!!쓰!!!! 삐익!!!!!!!! 이지랄하니까 짱나는거
  • 답댓글 작성자그대가내안에박혔다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잘한댴ㅋㅋㅋㅋㅋㅋㅋ 생생하게들리는듯함
  • 작성자앉으라고 사랑하러왔잖아 | 작성시간 26.06.07 헤비메탈과 발라드.,
  • 작성자하루야채31가지 | 작성시간 26.06.07 맴맴매앰 거리는 매미들은 조아!! 근데 그 애애애애애애애앵애애애애애애앵!!!!!!!ㅈ거리늨시바것들이문제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