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가족끼리 하면 안되는 짓 = 과외

작성자yammyy|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8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잼시하고싶은거다해 작성시간26.06.08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happyluckyhappy 작성시간26.06.07 학원 원장님도 자기 자녀 자기학원에서 안 가르치고 나 일하던 학원에 보내신 적 있음ㅠㅋㅋㅋ
  • 작성자 잠실의아이 작성시간26.06.07 너는 그냥 찍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고창난가슴 작성시간26.06.07 호메 나 수학 가르치다가 지가 울음ㅋㅋㅋ
  • 작성자 일찍자고 일찍일어나기 작성시간26.06.07 나도 호메 토익 가르치다가 그냥 토스로 틀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스눕히맛 작성시간26.06.07 난 그냥 사고였긴 한데… 열심히 설명 중인데 동생 눈 감고 있길래 야! 하고 주먹으로 위협만 하려 했는데 이새끼가 야! 하자마자 눈 번쩍 뜨면서 얼궇을 내밀어가지고… 거리 조준 실패해서 코뼈 뿌순적 있음 놀래서 얼굴 잡았더니 소리지르명서 내 밀쳐서 나도 침대 모서리에 머리 박고 기절하고…
    엄마가 그 후로 과외 그만두라 해서 그만둠
  • 작성자 YunA Kim 작성시간26.06.07 중학교때 사촌언니가 시험기간에 수학 잠깐 봐줬었는데 새벽에 싸웠음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라바솔트를받았다 작성시간26.06.07 난.. 아빠랑 오빠가 포기한 상등신수학등신임.. ㅠㅋㅋㅋㅋㅋㅋㅋㅋ걍 수학 안해도 된다고ㅜ했음,.. 오빠는 문과이과통틀어 전교1등이었는데 왜 나는 이런 돌대갈이냐며..
  • 작성자 왓어걸원츠 작성시간26.06.07 아 내 호메 나 가르치다 개빡쳐서 엄마한테 저런 건 공부하면 안된다고 소리지름ㅌㅌㅋㅋㅋㅋ 쒸익
  • 작성자 올페 작성시간26.06.07 여기 댓글 재밌네...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강아지는훌륭하다 작성시간26.06.07 진짜임. 과외해주면 암. 세상에 제일 가는 빡때가리가 내 동생임....
  • 작성자 373642727 작성시간26.06.07 내동생은 가르칠때는 웅웅 우와 언니 설명 진짜 잘한다 선생님보다 이해하기 쉬워~~ 이러는데 시험은 40점 맞아옴 나진짜 성적보고 열받아서 한달간 동생 쌩깜
  • 답댓글 작성자 행복한춘식이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ㅋ아 웃기다 여시야 ㅋㅋㅋ
  • 작성자 범양갱 작성시간26.06.07 아 진짜웃기다ㅜㅠㅠㅋㅋㅋㅋㅋ
  • 작성자 회오리고구마 작성시간26.06.07 우리 언니도 교대 다니면서 나 영어랑 수학 가르치다가 ‘니는 그냥 하지 말아라’ 이러고 교대 그만두고 경영대 갔는데….
  • 작성자 인어,세상을 걷다 작성시간26.06.07 나도 언니한테 영어과외 받다가 너는 어디서 주워들은 것만 많다고 그냥 하지말라 함…
  • 작성자 견디셔 작성시간26.06.07 내 혈육 진짜 모두가 인정한 순둥인데 나 수학 가르치다 폭발함ㅋㅋㅋㅋ태어나서 처음 화내는거 봤어ㅋㅋ
  • 작성자 뿌에에엥;-)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나도 동생 피아노 가르치다가(나도 개못했는디) 빡쳐서 자로 손등 존나 때림....남동생이고 심지어 둘다 초딩때였는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