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하면 안되는 짓 = 과외 작성자yammyy|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잼시하고싶은거다해 작성시간26.06.08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yluckyhappy 작성시간26.06.07 학원 원장님도 자기 자녀 자기학원에서 안 가르치고 나 일하던 학원에 보내신 적 있음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잠실의아이 작성시간26.06.07 너는 그냥 찍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창난가슴 작성시간26.06.07 호메 나 수학 가르치다가 지가 울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찍자고 일찍일어나기 작성시간26.06.07 나도 호메 토익 가르치다가 그냥 토스로 틀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눕히맛 작성시간26.06.07 난 그냥 사고였긴 한데… 열심히 설명 중인데 동생 눈 감고 있길래 야! 하고 주먹으로 위협만 하려 했는데 이새끼가 야! 하자마자 눈 번쩍 뜨면서 얼궇을 내밀어가지고… 거리 조준 실패해서 코뼈 뿌순적 있음 놀래서 얼굴 잡았더니 소리지르명서 내 밀쳐서 나도 침대 모서리에 머리 박고 기절하고…엄마가 그 후로 과외 그만두라 해서 그만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unA Kim 작성시간26.06.07 중학교때 사촌언니가 시험기간에 수학 잠깐 봐줬었는데 새벽에 싸웠음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바솔트를받았다 작성시간26.06.07 난.. 아빠랑 오빠가 포기한 상등신수학등신임.. ㅠㅋㅋㅋㅋㅋㅋㅋㅋ걍 수학 안해도 된다고ㅜ했음,.. 오빠는 문과이과통틀어 전교1등이었는데 왜 나는 이런 돌대갈이냐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왓어걸원츠 작성시간26.06.07 아 내 호메 나 가르치다 개빡쳐서 엄마한테 저런 건 공부하면 안된다고 소리지름ㅌㅌㅋㅋㅋㅋ 쒸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페 작성시간26.06.07 여기 댓글 재밌네...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아지는훌륭하다 작성시간26.06.07 진짜임. 과외해주면 암. 세상에 제일 가는 빡때가리가 내 동생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73642727 작성시간26.06.07 내동생은 가르칠때는 웅웅 우와 언니 설명 진짜 잘한다 선생님보다 이해하기 쉬워~~ 이러는데 시험은 40점 맞아옴 나진짜 성적보고 열받아서 한달간 동생 쌩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행복한춘식이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ㅋ아 웃기다 여시야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범양갱 작성시간26.06.07 아 진짜웃기다ㅜㅠㅠ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회오리고구마 작성시간26.06.07 우리 언니도 교대 다니면서 나 영어랑 수학 가르치다가 ‘니는 그냥 하지 말아라’ 이러고 교대 그만두고 경영대 갔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어,세상을 걷다 작성시간26.06.07 나도 언니한테 영어과외 받다가 너는 어디서 주워들은 것만 많다고 그냥 하지말라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견디셔 작성시간26.06.07 내 혈육 진짜 모두가 인정한 순둥인데 나 수학 가르치다 폭발함ㅋㅋㅋㅋ태어나서 처음 화내는거 봤어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에에엥;-)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나도 동생 피아노 가르치다가(나도 개못했는디) 빡쳐서 자로 손등 존나 때림....남동생이고 심지어 둘다 초딩때였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