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좋아요 16만개 받은 이케아 관련 트윗.....jpg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7,666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197075 이케아 너무 복잡해서 쫓겨나야지만 출구를 찾을 수 있다는 드립임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07 아 개웃기다 작성자대용량공기밥 | 작성시간 26.06.07 나 이케아 그릇매장만 가고싶은데 마지막코너에있더라고? 한번에 거기만 못가나 ㅜ ㅋㅋㅋ 작성자하얀입술 | 작성시간 26.06.07 아 이케아 진짜 ㅠㅠ 안살 물건 갖다놓고싶은데 30분은 거슬러가야함 작성자뮤뮤ㅁ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아무닉네임임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