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좋아요 16만개 받은 이케아 관련 트윗.....jpg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7,669 목록 댓글 25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197075

 

 

 

 

 

이케아 너무 복잡해서

쫓겨나야지만 출구를 찾을 수 있다는 드립임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07 아 개웃기다
  • 작성자대용량공기밥 | 작성시간 26.06.07 나 이케아 그릇매장만 가고싶은데 마지막코너에있더라고? 한번에 거기만 못가나 ㅜ ㅋㅋㅋ
  • 작성자하얀입술 | 작성시간 26.06.07 아 이케아 진짜 ㅠㅠ 안살 물건 갖다놓고싶은데 30분은 거슬러가야함
  • 작성자뮤뮤ㅁ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무닉네임임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