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식당은 왜 세습되는거죠?

작성자yammyy|작성시간26.06.07|조회수20,177 목록 댓글 57

출처: https://m.pann.nate.com/talk/37528334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우메바 | 작성시간 26.06.07 저 식당 먹으려고 한거임?;;
  • 작성자그린프로폴리스 | 작성시간 26.06.07 이런 최문도 같은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07 주식회사고 지분있어야 가능한 이야기
  • 작성자글루땃치욘 | 작성시간 26.06.07 뭔말이여 자기는 고용된거잖엌ㅋㅋ 일좀 했다고 가게를 받겠다는 마인드는 뭐야
  • 작성자모닝글로리볶음 | 작성시간 26.06.07 진짜 웃기는 사람들 많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