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식당은 왜 세습되는거죠? 작성자yammyy|작성시간26.06.07|조회수20,177 목록 댓글 5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m.pann.nate.com/talk/375283342식당은 왜 세습되는거죠? | 네이트 판결혼/시집/친정 : 제가 매니저고 6년동안 일했습니다 사장님과 친분이 많고 그동안 쌓아온 정도 많은데요 이번에 자기 아들을 데려와 일을 배우게 한다네요 그래서 저는 당연히 알바인줄 알고 pann.nate.com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우메바 | 작성시간 26.06.07 저 식당 먹으려고 한거임?;; 작성자그린프로폴리스 | 작성시간 26.06.07 이런 최문도 같은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07 주식회사고 지분있어야 가능한 이야기 작성자글루땃치욘 | 작성시간 26.06.07 뭔말이여 자기는 고용된거잖엌ㅋㅋ 일좀 했다고 가게를 받겠다는 마인드는 뭐야 작성자모닝글로리볶음 | 작성시간 26.06.07 진짜 웃기는 사람들 많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