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오늘자 안세영 근황....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99,608 목록 댓글 20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4477550

 

 

 

인도네시아 오픈 우승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단한존재 | 작성시간 26.06.08 진짜 너무 대단해... 인터뷰에서 어떤 기레기가 인도 선수 상대로 전승인데 저줄 샹각 없냐고 개소리 묻던데 단호하게 정대로 지고싶지 않다라고 말하는거 보고 존나 멋있었음ㅠㅠㅠ
  • 작성자테로스 | 작성시간 26.06.08 세영 진짜 너무 멋있음
  • 작성자메뚜기와여치와와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업적에 비해 너무 안알려지는거 같아서 속상함 ㅜㅜㅜㅜ 진짜대단하고 멋진여성인데
  • 작성자뭐하냑 | 작성시간 26.06.08 너무 멋지다 !!!!👍👍👍👍👍👍
  • 작성자김태리 1990. 04. 24. | 작성시간 26.06.08 너무 멋져요!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