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북극여우 <오로라 스튜디오>가 계약한 기존작가님들과 협업을 중지하고 스튜디오 공정식으로 돌리고 있는 건 맞는거같은데요?.twt

작성자냥냥펀치°|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토파꼬리 작성시간26.06.07 기존 화풍 따라하는거 에바야
    안그래도 최근에 본 작품 작가 바뀌었는데 그림체 똑같이 맞춘게 보여서 저게 괜찮나싶더라 파쿠리잖아.. 웹툰업계도 게임업계 따라가나봄
  • 작성자 제발지옥같은여기서날꺼내줘 작성시간26.06.07 기존 작가 화풍은 유지하는거 이해감 근데 그러면 애초에 계약할 때 그거 관련 라이센스라던지... 혹은 디자인 업무로 추가금을 줬어야지 그런 말 쏙 빼놓고 초반에 독자 끌어모으는 용도로 쓰고 계약해서 만드셨으니 회사 소유입니다 라고 가져가는거 양아치지
  • 작성자 나이트윙 작성시간26.06.08 그림체 훔쳐쓰는거 존나 에바임 개양아치새끼들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