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여우 <오로라 스튜디오>가 계약한 기존작가님들과 협업을 중지하고 스튜디오 공정식으로 돌리고 있는 건 맞는거같은데요?.twt 작성자냥냥펀치°|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토파꼬리 작성시간26.06.07 기존 화풍 따라하는거 에바야안그래도 최근에 본 작품 작가 바뀌었는데 그림체 똑같이 맞춘게 보여서 저게 괜찮나싶더라 파쿠리잖아.. 웹툰업계도 게임업계 따라가나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발지옥같은여기서날꺼내줘 작성시간26.06.07 기존 작가 화풍은 유지하는거 이해감 근데 그러면 애초에 계약할 때 그거 관련 라이센스라던지... 혹은 디자인 업무로 추가금을 줬어야지 그런 말 쏙 빼놓고 초반에 독자 끌어모으는 용도로 쓰고 계약해서 만드셨으니 회사 소유입니다 라고 가져가는거 양아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이트윙 작성시간26.06.08 그림체 훔쳐쓰는거 존나 에바임 개양아치새끼들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