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cxxx]윤어게인 시위대 중에 맨날 알파카에 태극기 묶어놓고 끌고 다니는 인간 작성자바밤바봉다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11,207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331452356267233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꿈꾸는정원 | 작성시간 26.06.07 신사동에서 자주 보인다는 그 사람인가?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07 동물을 왜 이용하냐고..굥지지한다는 유모차부대도 그렇고 자기의사표시도 못하는 애들 데리고 뭐하냐고 작성자크러쉬맥주 | 작성시간 26.06.07 헐 부드라미가 뭔지 검색했는데 유명한 이모티콘이네 ㅠ 작성자굴삭기 | 작성시간 26.06.07 불쌍해 작성자Maisie Peters | 작성시간 26.06.08 아존나불쌍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