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처벌은 "걍 냅두기" 작성자p9i7y5r3w1|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조폭고라니 작성시간26.06.07 지금 최고의 처벌 받은 애들이 선거할 나이 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4567 작성시간26.06.07 맞아 더 나은 인간이 될 기회를 안주는 거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당을나온찜닭 작성시간26.06.08 ㅇㄱㄹㅇ 학교는 아니고 학원인데 정떨어지는 순간 걍 돈주는 애 정도로만 생각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