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서인영이 말하는 외모보다 더 중요하다는 >바이브<

작성자p9i7y5r3w1|작성시간26.06.07|조회수57,453 목록 댓글 71

출처: https://youtu.be/_k1xGgh8Z0E?si=EtibKRLERamB27qI

허둥지둥 서툰 태도 X
당당하고 곧은 자세
생글생글 자신감있는 미소
시선을 피하지않고 눈을 마주침

이런 모습이면
외모를 떠나서 확 끌린다고함

남녀공통
꼭 연애 아니라도 인간관계에서 호감가는 태도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행의반대는만족 | 작성시간 26.06.07 사업하면 저러던데..
  • 작성자뒤질래ㅡ? | 작성시간 26.06.07
  • 작성자아이보리얼그레이 | 작성시간 26.06.08 ㄹㅇ 개별론데,,
    저런 남자 여자알기를 우습게알거나 나한테 안반했거나 여우샛긴데
  • 답댓글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08 222222222222222
  • 작성자우롱라떼 | 작성시간 26.06.08 별론디….. 지각 해놓고 저러면,,, ㅋㅋ.. 알만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