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과시하는 포인트를 보면 그 사람 결핍을 알 수 있음

작성자스카치버터떡|작성시간26.06.07|조회수9,631 목록 댓글 43

출처: https://instiz.net/name/658295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4일제내놔 | 작성시간 26.06.07 오 나 취미과시인데 생업 성취감0이긴함 ㅋㅋㅋ
  • 작성자스크랩노노 | 작성시간 26.06.07 맞는거같음 ㅋㅋㅋㅋㅋ
  • 작성자크러쉬-SKIP | 작성시간 26.06.07 돈.. 하고싶어 ㅜ
  • 작성자수박살거야 | 작성시간 26.06.07 과시좀 하고 살고싶다 ㅠ
    노 과시 - 암것도 없음
  • 작성자물끄러미 | 작성시간 26.06.07 과시하는 성격은 아닌데 취미를 많이 하고있고.. 생업.. 그냥저냥 하는 정도.. 어쨌든 과시는 안했으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