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K치킨 마니아' 젠슨황, BBQ 또 먹는다…야구장에 113마리 주문 작성자로얄멤버스통장|작성시간26.06.07|조회수9,267 목록 댓글 4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24214?sid=103'K치킨 마니아' 젠슨황, BBQ 또 먹는다…야구장에 113마리 주문엔비디아, 단체석에 '크런치 순살 크래커' 배달…만찬 메뉴도 치킨엔비디아가 BBQ 잠실야구장점에 단체 주문한 크런치순살크래커[BBQ 제공]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한국식 치킨 애호가인 n.news.naver.com간식으로 치킨 먹고 저녁에 또 치킨치킨 왜이렇게 좋아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구카커피 | 작성시간 26.06.08 박찬대표 건강한 이미지? 영양성분 좋고 더 고급부위라고 느낌 그래서 다들 화이트미트(닭가슴살 안심 등) 다크미트(닭다리, 싸이)중엔 화이트미트 선호하드라 작성자청려 | 작성시간 26.06.07 아니 황금올리브 콤보로 드셔야죠 작성자꽃핀 | 작성시간 26.06.07 뿜치킹이랑 자메이카통다리 먹으라고 작성자이량 | 작성시간 26.06.07 아 치킨 당긴다 작성자만두먹어 | 작성시간 26.06.07 전생에 닭과 척을 지었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