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재공연과 부정콘을 외치는 하이브 휀걸들(아님) (밈고사 쪽지시험 준비)

작성자핻삗|작성시간26.06.07|조회수8,178 목록 댓글 41

출처: https://x.com/i/status/2063471727028646041





이게 머선 일인지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





위버스콘서트를 원활히 진행하기 위해 하이브는 잔디마당, KSPO돔과 별개로 핸드볼경기장까지 대여함

팔찌교환 등 대기가 필요한 절차도 있고 무더위가 예상되었기 때문에 안전하고 쾌적한 진행을 위해 굳이 큰 돈 들여 실내공연장을 하나 더 대관하고 에어컨 틀고 있었음
근데 극우 시위대가 막아버림



https://x.com/i/status/2063338157337350259/ https://x.com/i/status/2063411060535898144

https://x.com/i/status/2063152416426688787
https://x.com/i/status/2063077694133387761



휀걸들의 피땀눈물 쌩돈을 녹여 대관한 장소를 휀걸들이 못쓰는 피해 발생

이쯤에서 알아보는 대관료




현재 조롱고사 쪽지시험 밈으로 재공연 소리가 나왔지만(팬들 의견이 아님)
진짜 하이브와 관람객들이 피해소송 걸어도 할 말 없음
만에 하나 소송 걸면 피해금액이 얼마로 산정될지 감도 안 잡힘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비넷으로돌아가라 | 작성시간 26.06.07 하이브야 고소해라 돈 공중분해됐다
  • 작성자고백의시대 | 작성시간 26.06.07 하이브야 네가 잘하는거 해라
  • 작성자원호 | 작성시간 26.06.07 하이브 이겨라
  • 작성자쿄냥이 | 작성시간 26.06.08 고소 ㄱ
  • 작성자띨롱띨롱이띠 | 작성시간 26.06.08 근데 왜 막아? 막는 이유가 뭐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