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유럽에서 고속버스 탔는데 옆에 남자가 이렇게 앉음

작성자p9i7y5r3w1|작성시간26.06.07|조회수23,131 목록 댓글 64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9170835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박살거야 | 작성시간 26.06.07 기침 몇번 해주지 서서 갈텐데 ㅋㅋㅋㅋㅋ
  • 작성자doitunsure | 작성시간 26.06.07 지들이 저러니까 우리나라에서 자리 옮기면 그걸 인종차별? ㅇㅈㄹ하지
  • 작성자휀티몇개 | 작성시간 26.06.07 지랄도 가지가지네
  • 작성자용용죽겠다 | 작성시간 26.06.08 멀미날거 같은데ㅋㅋㅋ
  • 작성자New York City | 작성시간 26.06.08 쫀득하게 앉고는 싶었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