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쉬면 건강해져야 되는데 왜 운동을 해야 건강해지는 걸까요? 작성자아이도네우스|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것이알고섰다 작성시간26.06.07 죽을까봐 운동을해. 근데 운동을 하면 죽을거같아 샤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꼴라와토마토 작성시간26.06.07 당연함인류는 99프로의 시간동안 8시간 10여키로 이상 걷는걸 기준으로 진화해 옴책상에 앉아서 일하는게 도입된건 1,2세기 밖에 안돼움직이질 않으면 몸은 노화를 가속 진행시키게 됨뇌의 퇴화나 심혈관 근육빠짐 등 흔히 성인병으로 전환되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꼴라와토마토 작성시간26.06.07 관련해서 궁금한 여시들은집중하는 뇌는 왜 운동을 원하는가 - 안데르스 한센이 책 추천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붐붐봄붐봄 작성시간26.06.08 진짜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ㅡ근ㄷㄴ 작성시간26.06.08 반대로 나는 운동을 꽤 오래했는데운동쉬면 아프고 골병나기시작함...운동다시시작하면 괜잖아짐 진짜신기한게운동안하고쉬면 더피곤해져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닉네임임 작성시간26.06.08 그러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08 생각보다 적은 칼로리가 필요하고 생각보다 많은 운동이 필요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