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사람이 쉬면 건강해져야 되는데 왜 운동을 해야 건강해지는 걸까요?

작성자아이도네우스|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것이알고섰다 작성시간26.06.07 죽을까봐 운동을해. 근데 운동을 하면 죽을거같아 샤갈
  • 작성자 루꼴라와토마토 작성시간26.06.07 당연함
    인류는 99프로의 시간동안 8시간 10여키로 이상 걷는걸 기준으로 진화해 옴
    책상에 앉아서 일하는게 도입된건 1,2세기 밖에 안돼
    움직이질 않으면 몸은 노화를 가속 진행시키게 됨
    뇌의 퇴화나 심혈관 근육빠짐 등 흔히 성인병으로 전환되는거
  • 답댓글 작성자 루꼴라와토마토 작성시간26.06.07 관련해서 궁금한 여시들은
    집중하는 뇌는 왜 운동을 원하는가 - 안데르스 한센
    이 책 추천함
  • 작성자 붐붐봄붐봄 작성시간26.06.08 진짜 맞말
  • 작성자 니ㅡ근ㄷㄴ 작성시간26.06.08 반대로 나는 운동을 꽤 오래했는데
    운동쉬면 아프고 골병나기시작함...운동다시시작하면 괜잖아짐 진짜신기한게운동안하고쉬면 더피곤해져ㅜㅜ
  • 작성자 아무닉네임임 작성시간26.06.08 그러게
  •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08 생각보다 적은 칼로리가 필요하고 생각보다 많은 운동이 필요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