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첫출근 해서 얼타는 신입들.... <언더커버 셰프>

작성자안나푸르나|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6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빅데이터플리즈 작성시간26.06.07 진짜 재씀ㅋㅋㅋ
  • 작성자 솨라있다리 작성시간26.06.07 근데 셰프들 잘 되는 이유를 알겠더라 가만히 서있는게 아니라 계속 치우고 보고 외우고.. 대단함 ㅠ
  • 답댓글 작성자 글루땃치욘 작성시간26.06.07 피에르 코프만 제자인 강레오도 처음에 찾아갔을 때 ㄴㄴ 동양인은 말도 안통하고 제자 받을 생각도 없음 이러면서 무시당했는데 걍 무급으로 삼개월동안 설거지했대ㅋㅋ 없는 사람 취급했는데도 알아서 눈대중으로 보면서 빠릿빠릿 눈치껏 잡다한 일 다하니까 근성 인정해서 받아준거임
  • 작성자 토체프 작성시간26.06.07 정지선이 젤 재밋고 권성준은 신입 마음가짐이 덜된듯 안토니오가 엄청 잘 알려주는데 다 띠겁게 받아들이더라 ㅋㅋㅋ
    남자쉐프 둘은 저렇게 그냥 계속 얼타고있는데 정지선은 잠깐 저렇게 눈치보다가 알아서 할일 찾아서 할거 해가지고 사람들이 엄청 예뻐하고 좋아햇음 열심히한다고
  • 답댓글 작성자 크라임씬0 작성시간26.06.07 맞아 사장님이 와서 화장실 안 가도 되냐고 묻고 괜찮다니까 따뜻한 차 줄까? 물어보시고 진짜 따숩더라... 써니가 일 잘해서 다들 뒤에서도 막 칭찬하고 좋았어
  • 작성자 안열받아용런닝보이 작성시간26.06.08 지선솁이랑 샘킴이 존잼 ㅠㅠ 사실 지선솁 넘사로 재밌긴해
  • 작성자 쒸팔가정이없는사람이야 작성시간26.06.08 저거 본방으로 봐보니깐 카메라 설치하고 어쩌고 때문에 스태프인줄 알았다는 것 같던데..!! 인종차별적인 요소 심해보이지는 않았어 내가 눈치 못 채는건가🤔
  • 작성자 하던가말던가X하든가말든가O 작성시간26.06.11 여샤 출처 틀렸슈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