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출근 해서 얼타는 신입들.... <언더커버 셰프> 작성자안나푸르나|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6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빅데이터플리즈 작성시간26.06.07 진짜 재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솨라있다리 작성시간26.06.07 근데 셰프들 잘 되는 이유를 알겠더라 가만히 서있는게 아니라 계속 치우고 보고 외우고.. 대단함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루땃치욘 작성시간26.06.07 피에르 코프만 제자인 강레오도 처음에 찾아갔을 때 ㄴㄴ 동양인은 말도 안통하고 제자 받을 생각도 없음 이러면서 무시당했는데 걍 무급으로 삼개월동안 설거지했대ㅋㅋ 없는 사람 취급했는데도 알아서 눈대중으로 보면서 빠릿빠릿 눈치껏 잡다한 일 다하니까 근성 인정해서 받아준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체프 작성시간26.06.07 정지선이 젤 재밋고 권성준은 신입 마음가짐이 덜된듯 안토니오가 엄청 잘 알려주는데 다 띠겁게 받아들이더라 ㅋㅋㅋ 남자쉐프 둘은 저렇게 그냥 계속 얼타고있는데 정지선은 잠깐 저렇게 눈치보다가 알아서 할일 찾아서 할거 해가지고 사람들이 엄청 예뻐하고 좋아햇음 열심히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크라임씬0 작성시간26.06.07 맞아 사장님이 와서 화장실 안 가도 되냐고 묻고 괜찮다니까 따뜻한 차 줄까? 물어보시고 진짜 따숩더라... 써니가 일 잘해서 다들 뒤에서도 막 칭찬하고 좋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열받아용런닝보이 작성시간26.06.08 지선솁이랑 샘킴이 존잼 ㅠㅠ 사실 지선솁 넘사로 재밌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쒸팔가정이없는사람이야 작성시간26.06.08 저거 본방으로 봐보니깐 카메라 설치하고 어쩌고 때문에 스태프인줄 알았다는 것 같던데..!! 인종차별적인 요소 심해보이지는 않았어 내가 눈치 못 채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던가말던가X하든가말든가O 작성시간26.06.11 여샤 출처 틀렸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