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들이 공통적으로 자주 말하는 인종차별 엄청 심한 나라.jpg 작성자p9i7y5r3w1|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룰루메론 작성시간26.06.07 헐 나는 독일에서 친절한 할머니들이랑 스몰톡 하고 좋았던 기억 뿐인데... 이탈리아 체코가 ㄹㅈㄷ였는데 저기도 만만찮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루땃치욘 작성시간26.06.07 차범근이 진짜 신기함. 차별 다 피부로 느꼈을텐데 지금 물어봐도 어차피 공넣어주면 좋아하니까ㅋ 이러고 넘이가던데 저 세대에 얼마나 고생했을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됩시다 작성시간26.06.07 유구한 역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4시간이모지라 작성시간26.06.07 와 이런거 다 이겨내고 타국에 이름 새긴거 너무 대단하다 멋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찹쌀궁둥 작성시간26.06.07 헐 ...엄청 심하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텍스트북 작성시간26.06.07 전범국 수준 어디안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knew it I knew you 작성시간26.06.07 역시 나치전범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냈다 작성시간26.06.07 전범국 수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6.07 독일인들 성향 자체가 약건 자폐적인걸로 유명하잖아... 새로운거 낯선거 개싫어하고 아는것만 추구하고 사교적이지도 않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펫샵충들죽인다 작성시간26.06.07 독재자의 나라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08 나치의 후손이라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놀먹자 작성시간26.06.09 뭐야 히틀러를 겪고 반성했다는 ㅅㄲ들 수준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