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국힘 장동혁 “정원오가 그렇게 빨리 패배 승복 선언 한 게 수상하다“ 작성자스스스|작성시간26.06.07|조회수24,382 목록 댓글 4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스스스개표율 97.7% 오전9시30분에 왜 빨리 패배를 인정했나.꿍꿍이가 있고 무언가 감추고 있다고 주장재선거 요구졌으니까 시발아;;전한길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은 부정선거입니다!!!!!”“정원오 민주당 후보가 낙선한 것도 부정선거입니다!!!!!”(진짜 이렇게 말함;;;)무슨 세계관인지 감도 안 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묠묭 | 작성시간 26.06.08 코메디 작성자뭐하냑 | 작성시간 26.06.08 어쩌자는거야 저것들은 작성자감자연구소김창식 | 작성시간 26.06.08 승복을 해도 ㅈㄹ 어쩌라는겨 작성자상실과성실 | 작성시간 26.06.08 가즈아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운석열사형해라 | 작성시간 26.06.09 안그래도 장동혁이 오세훈 낙선되면 담글려고 드릉드릉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