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국힘 장동혁 “정원오가 그렇게 빨리 패배 승복 선언 한 게 수상하다“

작성자스스스|작성시간26.06.07|조회수24,382 목록 댓글 412

출처: 여성시대 스스스


개표율 97.7%

오전9시30분에 왜 빨리 패배를 인정했나.

꿍꿍이가 있고 무언가 감추고 있다고 주장
재선거 요구


졌으니까 시발아;;





전한길 :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은 부정선거입니다!!!!!”

“정원오 민주당 후보가 낙선한 것도 부정선거입니다!!!!!”


(진짜 이렇게 말함;;;)



무슨 세계관인지 감도 안 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묠묭 | 작성시간 26.06.08 코메디
  • 작성자뭐하냑 | 작성시간 26.06.08 어쩌자는거야 저것들은
  • 작성자감자연구소김창식 | 작성시간 26.06.08 승복을 해도 ㅈㄹ 어쩌라는겨
  • 작성자상실과성실 | 작성시간 26.06.08 가즈아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운석열사형해라 | 작성시간 26.06.09 안그래도 장동혁이 오세훈 낙선되면 담글려고 드릉드릉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