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李대통령 "참정권침해 깊은 유감…신뢰잃은 기관 존재의미 없어" 작성자오동잎한잎|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등어쌈밥 작성시간26.06.07 내말이 지방공무원들한테 일 다 떠넘기고 ㅎㅎ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갓또리야 작성시간26.06.07 해체하든 전면 개편해야함 지방직에 의존하는 구조로는 절대 개혁안됨 선관위도 일하는 기관으로 바뀌어야함 실무를 알아야 하는데 정작 현장 투표소에는 선관위 직원이 1명도 없는데 업무를 알겠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샴페인슈슈슈슈퍼노바 작성시간26.06.07 ㅇㅈ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믈렛믈렛 작성시간26.06.07 굿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nce around 작성시간26.06.07 ㄹㅇ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런닝맨명탐정 작성시간26.06.07 존재 의미 없지 어쩌다 하는 선거 잘 하라고 독립기관 시켜놨더만 이 사태 이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콜 작성시간26.06.07 ㄹㅇ 해체 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찹쌀궁둥 작성시간26.06.07 선관위 한번 개편해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들어 움직이면서쏜다 작성시간26.06.07 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석열사형해라 작성시간26.06.07 개편해라 할말하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아함 작성시간26.06.07 진상조사하고 개혁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란초밥줘 작성시간26.06.07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reo oz 작성시간26.06.07 선관위 진짜 엎어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very Moment with you 작성시간26.06.07 ㄹㅇ일 다른 공무원한테 다 시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esop Eidesis 작성시간26.06.07 선관위 진짜 예산 축소하고 힘빼버려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잊고살아 작성시간26.06.07 ㅁㅈㅁ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4567 작성시간26.06.07 꿀보직의 말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루만보면적금타는여시 작성시간26.06.07 선관위 다 자르고 공채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작성시간26.06.08 조사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