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지금 상황을 보면 오세훈이 서울 시장이 된게 차라리 나은 수준

작성자대문자INTP|작성시간26.06.07|조회수42,897 목록 댓글 270

출처: 여성시대 대문자INTP
https://x.com/i/status/2063100186046742810



마치 준비된 것 처럼 몰아가는 상황에
되려 잘됐다는 반응이 많은데 공감되어서 가져와봄





가든파이브 = 정원5 = 정원오

오세훈이 당선됨으로서 2찍과 국힘도 분열 심함
심지어 오세훈이 당선됐는데 왜 부정선거냐?는 기본적인 의문에서 시작해 극우커뮤도 서로 먹금하고 멍청이 취급하는 중






여조에서 계속 은근하게 정원오가 이길거라는 분위기가 있었는데 용지 부족사태가 생기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난리치는 잠실폭도들을 보면....
정원오가 당선됐으면 그걸 빌미로 정원오까지 몰아세우고 대선까지 핑계댔을게 분명함



원래 찐은 한번 지고 시작하는거임

문재인-박근혜
이재명-윤석열
정원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보리얼그레이 | 작성시간 26.06.08 헉,,, 그런거라면 진짜 다행이다ㅠㅠ
  • 작성자쯔윕프트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정원오 안된게 다행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NETFLEX | 작성시간 26.06.08 가든파이브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
  • 작성자플로리다 | 작성시간 26.06.08 진짜 그렇네
  • 작성자뭐하냑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안된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다니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