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경찰 블라인드 <어제 송파 근무다녀온 기동대원입니다. 시위대 지시받는 근무는 사실입니다.>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6.07|조회수14,710 목록 댓글 6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4591438




스불재라는 의견이 다수


남태령 때 경찰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태고향만두 | 작성시간 26.06.07 그래 너네끼리 잘해봐~
  • 작성자타알덕 | 작성시간 26.06.07 진심 정병 집단 2찍 극우들한테 좀 당해봐야 진짜 민주주의가 뭔지 깨달을듯 블라인드만 봐도 극우들한텐 왜케 쩔쩔매고 쿠션어 써가면서 글만 읽으면 뭐 욕하는건지 뭔지도 모르겠고 뭔소린지ㅋㅋ 극우들이 카메라 들이밀고 조리돌림하면서 중국인이냐 공안이냐 우길때 화 한번 못내고 마스크로 얼굴 싸매면서 나도 선광위 싫어한다고 ㅠㅠ ㅇㅈㄹ ㅋㅋㅋ
  • 작성자헤이댓츠미 | 작성시간 26.06.07 견찰 ㅅㅂ ㅋㅋㅋ 남태령때처럼 해보라고
  • 작성자수제애비 | 작성시간 26.06.08 잡아가 ~ 진심 왜 남태령때처럼 못하는거임?
  • 작성자흥미돋는글 | 작성시간 26.06.08 언제부터 불법시위에 이렇게 대응했나? 난 처음본다 ㅁㅊ 신고한 시위에도 난리이던 경찰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