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음원 발매 진짜 해라 진짜로 협박이다 이거"

작성자everyday..|작성시간26.06.07|조회수6,424 목록 댓글 9

출처: 여성시대 everyday..

https://youtu.be/NExW5pd0hPA?si=9ufWE2XGDgmCnXN2


26.5.22 더시즌즈
성시경-더 아름다워져 커버한 소수빈



음원내놓으라는 민심들..ㄷㄷ
근데 진짜 구라안치고 요새 계속 듣고있음ㅜ
원곡보다 더 좋기 쉽지않은데 이건 진짜 좋은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래나맨날누워있다그래서뭐어쩔래 | 작성시간 26.06.07 와 진짜좋다ㅜㅜ
  • 작성자붐붐봄붐봄 | 작성시간 26.06.08 나 진짜 좋아하는 노래인데 힘든 시절 들었던거라 들으면 자꾸 그때가 생각나서 한동안 안 들었거든? 근데 릴스에서 소수빈이 부른거 우연히 듣고 너무 좋아서 다시 듣는중 ㅠㅠㅠ 소수빈 버전 음원 내주라ㅠㅠ
  • 작성자고속버스안 | 작성시간 26.06.08 너무좋아 진짜
  • 작성자ㅅr랑ㅎH요 | 작성시간 26.06.08 며칠째 계속 1곡 반복으로 듣는중이야... 발매해라 진짜!!!
  • 작성자크리링에코 | 작성시간 26.06.17 제발 음원내주면 안될까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