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국에서 붐이라는 천주교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렌토보다 느리게 작성시간26.06.07 전에는 젠지 자체에서 종교 자체를 믿는 비율이 줄고 있다고 봤는데..천주교도 개신교랑 다를 거 없는 여혐종교라서 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6.07 유럽에선 천주교가 개개개보수적인 느낌인데... 미국은 개신교 사이비 많아서 천주교가 상대적으로 괜찮아보이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탄의뚝배기 작성시간26.06.07 불교포함 여혐 없는 종교 아예 없음. 그냥 어디 소속감이 필요한데 그나마 호감인 곳으로 가는 것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재갖고튀어 작성시간26.06.07 한국식 호국불교 진출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빛구름 작성시간26.06.07 나도 천주교는 좋아 (무교임) 불교랑 천주교는 뭔가 좋은 느낌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시도 사이록 작성시간26.06.07 보수화되고 있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펫샵충유병단수 작성시간26.06.07 출산율 늘겟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리아 모르겐도르퍼 작성시간26.06.07 보수화 되고있는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잘났다그래 작성시간26.06.07 최근에 너무 놀란게 이탈리안가 프랑스에 신부가 부족하다고 우리나라 신부들이 가서일하더라고 근데 또 붐이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러지헌터 작성시간26.06.08 오 신기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여시좋아하네 작성시간26.06.08 젠지들 술은 안먹고 고립감도 커져서외부활동을 저런걸로 하나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요한 도요새 작성시간26.06.08 오 내 친구도 프랑스에서 신부하는데 젊은 애들 천주교 신자 많아졌다 했는데.. 이민자들이 많아지니까 자기 정체성을 만들기 위해 천주교 세례 받는 청년들 많아졌다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rabby Patty 작성시간26.06.08 피자 맛있겠다..힙불교 느낌인가 절도 가면 절밥 맛나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5분 전 작성시간26.06.08 나천주굔데 천주교가 여성한테 좋은종교는 절대 아니라고생각함 남녀차별 너무심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