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버하임 작성시간 26.06.07 나도 치킨무 국물 안 먹고 먹어 볼 생각도 안 했는데,,,
-
작성자할수릿서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아웃겨
-
작성자곰잉 작성시간 26.06.07 나 치킨무 국물 개좋아해ㅋㅋㅋㅋ 시원함 동치미나 저거나 라고 생각함
-
작성자문명6바빌론 작성시간 26.06.07 근데 원주민 밀어내고 이민자들끼리 만든 나라 아니고서야 다 이렇지 않아?ㅋㅋㅋ 캐나다랑 미국이랑 호주가 특이한거지
-
작성자이모지123 작성시간 26.06.08 난 치킨 무국물 바로 버리고 먹기 시작하는뎈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