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둘다 잘릴위기인데 누굴 자르겠음...? 작성자베리밤훼이크|작성시간26.06.07|조회수42,538 목록 댓글 58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베리밤훼이크 1번이다VS2번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8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 소민 | 작성시간 26.06.08 2번이지😊 작성자나만잘되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08 닥2지 ㅋㅋㅋ 1은 30분을 지각해도 안자름 작성자blackmonkey | 작성시간 26.06.09 222 작성자뿡빵공주 | 작성시간 26.06.09 밸붕2 작성자에휴라 | 작성시간 26.06.09 무조건 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