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솔직히 야구팬들은 좌파 안 해야하는 거 아니냐?.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07|조회수13,470 목록 댓글 6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4650346?filter_mode=normal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야빠 여시들 의견 궁금해서 가져옴

국내 야구 전두환이 도입했다고
야구팬이면 극우여야한대 ㅅㅂㅋㅋㅋ


3S 정책 모르냐? 대체 어디서부터 알려줘야하는 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뭉무니 | 작성시간 26.06.07 지랄하네 몸맞공 처맞을 준비나해라
  • 작성자주황색피가흐르쥬 | 작성시간 26.06.07 왜 내가 깝깝해야하는건데
  • 작성자뽀쏨이 | 작성시간 26.06.08 진짜 개멍청해서 어디서부터 말해줘야 하나 고민된다
  • 작성자오잉또잉머임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원숭이가 낫겠다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 작성시간 26.06.08 개빡도리들이 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