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행정안전부작성시간26.06.07
그룹은 그룹의 그 서로 다 알고(물론 다 알지 못하겠지만) 보이는 모습이라도 가족같은 바이브? 그런 맛에 더 덕질하는 것도 있는데 연차 차서 독립하면 다 개인 삶에 치중하니까 서로 모르는 게 생기고 같이 안 하는 것도 많고 다른 친구들 사귀어서 더 친해지고 이러니까 그런 듯?
작성자버러지 헌터작성시간26.06.07
독립하고 면허따고 야간드라이브 취미가 생기고 타돌이랑 친목은 늘었는데 자기 팀애들이랑만 있으면 카메라가 켜져있어도 핸드폰만 보고있으면 탈덕 각잡음 뭐 버블하고 있는 거 아니냐는 말을 할수도 있지만 이 모든 게 해당되는 아이돌은 버블 출석률도 거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