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요즘 여초에서 '젊음의 상징' 인거 같다는 옷.jpg

작성자고인물여시|작성시간26.06.07|조회수53,389 목록 댓글 204

후드티

 

 

 

 

 

 

 

잘입다가도 30대가 넘어가면서 멀리하게 된다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를 모르느냐 하지 마시고 | 작성시간 26.06.08 힘들어 무거워..
  • 작성자예?제가요???? | 작성시간 26.06.08 헐... 30중반인데 후드티 못버려 최애템임...
  • 작성자말하기전에 두 번 생각했나요? | 작성시간 26.06.10 ㄹㅇ 무거워서 못 입겠어 ㅠㅠ 늙으니 슬프다ㅠㅠ
  • 작성자덩더둥셩 | 작성시간 26.06.10 ㅈㄴ입는데.. 개편함
  • 작성자나 좆됐는데 딜도로 쓸 사람? | 작성시간 26.06.11 어릴때도 싫어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