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요즘 여초에서 '젊음의 상징' 인거 같다는 옷.jpg 작성자고인물여시|작성시간26.06.07|조회수53,388 목록 댓글 20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후드티 잘입다가도 30대가 넘어가면서 멀리하게 된다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를 모르느냐 하지 마시고 | 작성시간 26.06.08 힘들어 무거워.. 작성자예?제가요???? | 작성시간 26.06.08 헐... 30중반인데 후드티 못버려 최애템임... 작성자말하기전에 두 번 생각했나요? | 작성시간 26.06.10 ㄹㅇ 무거워서 못 입겠어 ㅠㅠ 늙으니 슬프다ㅠㅠ 작성자덩더둥셩 | 작성시간 26.06.10 ㅈㄴ입는데.. 개편함 작성자나 좆됐는데 딜도로 쓸 사람? | 작성시간 26.06.11 어릴때도 싫어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