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너네 종아리알만 굵은게 건강 나쁨의 징표일수 있다는거 알았냐..?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07|조회수9,509 목록 댓글 35

출처: https://hygall.com/63858679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갤럭시 익스프레스 | 작성시간 26.06.07 나야
  • 작성자지능좀 | 작성시간 26.06.07 우씨.. 그나마 종아리알 존나 두꺼워서 건강하겠지 위안 삼았는데... 걸음 존나 빠르긴 해....
  • 작성자배부르드악 | 작성시간 26.06.08 ㅅㅂ..나야
  • 작성자일본혐오자 | 작성시간 26.06.08 나 걸음빠른데 종아리에 알 근육 단 1도 없어 대신 걸음걸이 특이해서 혼자 분석해봣는데 골반으로 걸음,, 다리 안 쓰고 보트에서 노 젓듯 다리를 휘적거려 당연히 코어 없음
  • 작성자북깅 | 작성시간 26.06.09 난 뭐지? 걍 어릴때부터 두꺼웠음 유딩때 사진 봐도 종아리 두꺼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