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헤테로여도 레즈 되고 싶은 사람이면 이쪽 술집 가도 되나요..? 여자랑 꼭 사귀어보고 싶고 레즈 될 마음 있어요.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07|조회수11,856 목록 댓글 43

출처: https://twitter.com/entersandmenn/status/2063101314478022932?s=46&t=5bWd45Hj_mhbn50ffuaXu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뜨개쟁이 | 작성시간 26.06.07 되게 무례하고 자아비대하긴 한데 일단 저런 생각이 들었단 거 자체가 바이섹슈얼한거 아님?
    찐헤테로면 저런 생각 자체를 안할 거 같아서
  • 작성자법은 나중이야 싯팔 그냥 | 작성시간 26.06.08 ? 되고싶냐고되나요
  • 작성자물복사냥꾼 | 작성시간 26.06.08 깁줘충들아 꺼져라 좀
  • 작성자보리차후추바질 | 작성시간 26.06.08 바이 욕먹일 먹이 주지마..... 걍 남자나 만나세요...
  • 작성자eqfixh5 | 작성시간 26.06.08 난 10년째 비연애비혼중인데 남자가 역겹다고해서 여자랑만날 생각은 한적이없는데... 저사람은 바이인가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