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에서 난리난 스웨덴 문화충격.jpg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라이트펄 작성시간26.06.07 다른 나라에서도 정없다고 난리나 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이게 그 스웨덴게이트의 발발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능금같은 기집애 작성시간26.06.07 뭐 또 여성의 가정 노동에 대한 강박을 탈피 ㅇㅈㄹ하던데 저건 그냥 싸가지없는거 아님? 4인분 차릴거 5인분 차리면 시간이 머 1.25배로 늘어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사안나올라프스벤 작성시간26.06.07 그럼 놀러가면 굶어야 돼...? 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빛구름 작성시간26.06.07 거지같은 문화다 진짜;; 음침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철혈여신 너비아니 작성시간26.06.07 그치만 빌 스카스가드랑 같이 살 수만 있다면 밥쯤은 따로 먹어도 상관없지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두까기인형 작성시간26.06.07 너무 이상해 아무래도 이해가 안돼 ㅋㅋㅋ어린아이한테도 밥을 안준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레이코말포이 작성시간26.06.07 안놀러갈래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tto 작성시간26.06.07 밖에서만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준함=우수함 작성시간26.06.07 한국이랑 ㅈㄴ 안맞겠다..여긴 밥 먹었냐가 인사인 나라인데...ㅅㅂ ㅜ 싫어하는 사람이여도 걔 두고 우리끼리만 먹진 않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간잽이 작성시간26.06.08 ㅈㄴ이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모지123 작성시간26.06.08 충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보리얼그레이 작성시간26.06.08 ㄹㅇ 이해안된다 과거에 식량난?아니 근데 한국은 식량난 아니었냐고독살문화 같은 게 있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내기 작성시간26.06.22 추운지방일수록 먹는거에 인색하고 따뜻한 나라일수록 먹을게 풍족해서 그런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