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진료차트에 별걸 다 쓰는구나

작성자은행 현재가|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도리쓰마도라쓰 작성시간26.06.07 이비인후과도 이것저것 다 써놨던데
  • 작성자 행복하게살즈아 작성시간26.06.07 난 잘웃음 이라고 써놨던뎈ㅋㅋㅋ
  • 작성자 보석같은눈 작성시간26.06.07 처음 접수할때 말하는거는 보통 주 호소 증상이라고 C.C(chief complaint)인데 원칙이 환자가 말하는 그대로 적는거라서 더더욱 날것으로 적혀ㅋㅋㅋ
    환자가 오른쪽 앞니가 아프다고 하면 #11 통증호소 이렇게 안 적고 저 말 그대로 적음 물론 다른 대화도 마찬가지..
    소아치과에서는 애기들이 무슨영상 좋아하는지도 박제해둠 오자마자 긴장풀리라고 00이 오늘도 지구오락실 볼래~? 이러면서 틀어주어야하기 때문에ㅋㅋㅋ
  • 작성자 기아우승 작성시간26.06.07 난 나는 아니고 우리 강아지 노견이라 병원에 일주일에 한번 가야할 때가 있었는데 .. ㅋㅋㅋ밥투정을 안하다가 함. 그런데 한번 팅기고 잘먹음. 이런것도 적어놓으시더라고 ㅋㅋ
  • 작성자 구도훈 작성시간26.06.07 귀여워
  • 작성자 엄태9 작성시간26.06.07 나도…몇년전에 롤러코스터 타다가 목에 담와서 정형외과 갔는대 얼마전에 가니까 놀이기구 타다가 목에 담옴 이라고 적혀있어서 ㅈㄴ웃겼음 ㅠㅋㅋ
  • 작성자 담밤 작성시간26.06.07 치과에서 겁많음 봄..ㅠ
  • 작성자 뿌요뿌요로롱 작성시간26.06.07 ㅠㅠㅋㅋㅋ환자가 본인 예민하다해서 예민한편이라하심 이렇게 적었다가 욕 개쳐먹음...... 하아.................
  • 작성자 야옹아멍멍해봐 작성시간26.06.07 본인 이름 말하세요 해서 답한것도 “김여시” 가 아니라 가끔은 “김여..시…” 라고 적혀있음 ㅋㅋ
  • 작성자 기운업써 작성시간26.06.07 CC는 환자가 말한 그대로 토씨까지도 그대로 쓰는 게 원칙이긴 함
  • 작성자 햄쮜집사 작성시간26.06.07 예전에 치과에서 신경치료하는데 마취가 덜된 상태로 진행해서 눈물뚝뚝흘렸거둔?
    그 담날 다른 치위생사가 차트보더니 “많이 우셨어요?” 이러더랔ㅋㅋㅠㅠ 마취가 덜된 상태에서 신경치료 안해봤음 말을 마라ㅠㅠ
  • 작성자 조실세 작성시간26.06.07 이거 환자가 말한거 그대로 적어야 하고 이런거 있지 않음? 그래서 같은 내용이더라도 환자 입에서 나온 단어로 다 기록해둔다던데 말투도 그대로 다 적어두고
  • 작성자 뉴진멘 작성시간26.06.07 치과 갈때마다 새콤달콤 먹다가 크라운이 빠졌어요 10년째 보는중
  • 작성자 2027원하는곳 작성시간26.06.08 ㅇㅇ 저게 원칙임 주호소 그대로 적는거
    그래서 ㅋㅋㅋㅋ간호기록에 “부랄이 아프다고” 이런것도 적혀있었음ㅋㅋㅋ
  • 작성자 mirrors 작성시간26.06.08 치과 갓는데 내 차트 우연히 봣거든
    우심 ㅠㅠ 이라고 적혀있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