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보석같은눈작성시간26.06.07
처음 접수할때 말하는거는 보통 주 호소 증상이라고 C.C(chief complaint)인데 원칙이 환자가 말하는 그대로 적는거라서 더더욱 날것으로 적혀ㅋㅋㅋ 환자가 오른쪽 앞니가 아프다고 하면 #11 통증호소 이렇게 안 적고 저 말 그대로 적음 물론 다른 대화도 마찬가지.. 소아치과에서는 애기들이 무슨영상 좋아하는지도 박제해둠 오자마자 긴장풀리라고 00이 오늘도 지구오락실 볼래~? 이러면서 틀어주어야하기 때문에ㅋㅋㅋ